Actions

LimeSurvey 매뉴얼

From LimeSurvey Manual

This page is a translated version of the page LimeSurvey Manual and the translation is 100% complete.

이 매뉴얼을 업데이트하는 데 도움을 주세요!
이 설명서는 Wiki입니다. LimeSurvey.org 계정으로 로그인하고 편집을 시작하세요!

일반

LimeSurvey를 사용하면 사용자는 중소기업부터 대기업까지 누구에게나 사용할 수 있는 직관적이고 강력한 온라인 양식 및 설문조사를 빠르게 만들 수 있습니다. 설문조사 소프트웨어는 응답자를 스스로 안내합니다. 이 매뉴얼에서는 자체 서버에 애플리케이션을 설치하는 방법(완전한 지원을 위해 클라우드 버전을 강력히 권장하지만), 설치를 관리하는 방법, 설문조사 작성자, 관리자 및 보고서를 생성해야 하는 사용자를 지원하는 방법을 보여줍니다.

지난 몇 년 동안 개발이 크게 증가하여 많은 새로운 기능과 변경 사항이 발생했습니다. 여기에 강조 표시된 기능을 활용하려면 LimeSurvey최신 버전으로 업그레이드하세요. 웹 버전을 사용하려면 다운로드를 건너뛰세요.

설명서의 주요 장은 오른쪽 상자에 있습니다. 또한 이 페이지에서 아래로 스크롤하여 전체 목차를 확인하고 관심 있는 주제로 직접 이동할 수도 있습니다.

우려 사항이 있는 경우 검색 상자(wiki의 오른쪽 상단), 일반 FAQ해결 방법 목록이 도움이 될 것입니다. 커뮤니티 도움을 찾고 있다면 토론 포럼에 참여하고 IRC 채널을 확인하세요.

LimeSurvey는 오픈 소스, 무료 소프트웨어 애플리케이션이라는 점을 기억하세요. 누락되었거나 잘못된 내용이 보이시나요? 그런 다음 문제를 해결하도록 도와주세요. 이 문서는 귀하 또는 다른 사람이 편집할 수 있는 위키입니다. 또는 기부하거나 가격 페이지를 통해 Basic, Expert, Enterprise 플랜을 구매하여 지원에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. 변화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는 핵심 개발 그룹 :)

매뉴얼 - 목차


라임설문조사 개발


LimeSurvey 번역

새 번역을 추가하거나 번역을 수정하려면 다음 지침을 따르세요.

코드 참여 학기

Google Summer of Code / 코드-인 참여